쭈우의 스토리/맛집탐방

깐부치킨 순살 크리스피 추천메뉴 리얼 후기

쭈우의 일상로그 2020. 11. 16. 12:53
반응형

깐부치킨 순살 크리스피 추천메뉴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깽이와 북이 깽이입니다.

얼마전 주말에 치킨이 너무 땡겨 

깐부치킨 순살 크리스피를 주문해먹었습니다!

깐부치킨순살크리스피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포장되서 왔구요.

기름에 튀겨지더라도 눅눅해질 수 있는데

고무줄로 묶어주시고 기름도 더 빠질 수 있는 구멍들이 있어

포장도 많이 신경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수증 보이시쥬?

내돈내산 입니다.

깐부치킨 순살크리스피를 주문했고,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했습니다.

배달팁으로 2,000원 까지 해서 

총 20,000원 입니다.

깐부치킨배달

전체 샷입니다.

코운슬로와

깐부치킨 순살 크리스피에는 감자튀김까지 있어요!

완전 꿀이죠!

감자튀김을 찍어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소스들이 같이 왔습니다!

순살크리스피 메뉴

순살 크리스피 디테일 컷입니다. 

감자튀김도 은근히 많았어요.

황금빛 비주얼이네요!

역시 치킨은 비주얼이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_@

깐부치킨 추천메뉴01

소스들과 코운슬로, 무도 같이 있으니

전혀.. 느끼할것 같진 않아요!

깐부치킨감자튀김

감자튀김을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으면

감칠맛과 최고인거같아요

어니언소스, 허니머스타드,케챱

이렇게 제공이 되었답니다.

감자튀김 정말 좋아하는데 소스도 다양하고 케찹도 기본적으로

제공이되서 또 소스에 따라 찍어먹는 맛도 있더라구요.


순살 크리스피 치킨도 또 소스가 다양하니

찍어먹는 맛도 있고, 코운슬로도 상큼했습니다.

느끼함을 싹 잡아주더라구요. 

순살크리스피 치킨은 순살이어서 

퍽퍽할줄 알았는데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깐부치킨 순살 크리스피

치킨도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의 바삭함이 살아있고

 뼈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사실 저는 치킨을 먹을때 뼈가 있으면 꼭 비닐장갑을 사용하는데요.

먹기편하고 손에 기름이나 양념이 안 묻으니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꿀팁입니다.

순살크리스피 메뉴는

뼈없는 오로지 순살이라서 포크만 찍어서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고 좋았어요.

속살도 아주 잘 익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촉촉했습니다. 

|

깐부치킨에는 메뉴들이 다양한데 

저는 순살 크리스피 

가끔 시켜먹을거같아요 핫크리스피를 사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긴하는데 순살 크리스피

또 맛있더라구요!

깐부치킨 추천메뉴로 저는 순살크리스피 추천드립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