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의 스토리/잡다구리

에이블리 반품 철회 방법

쭈우의 일상로그 2020. 12. 4. 11:30
반응형

에이블리 반품 철회 방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제가 기모 바지를 구매했는데요.


반품을 잘못 신청한것!!
에이블리는 쇼핑몰 앱인데요.


지금부터 제가 반품 철회를 어떻게 했는지!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어떻게 반품을 신청을 하게 되었고
반품 철회 과정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에이블리 마이페이지 들어가기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서
주문 내역을 눌러주세요!



2. 주문내역에서 배송 상품 확인


배송 상품들이 몇개가 있는지 확인
배송이 이미 되었다면
구매 확정 , 배송조회, 반품 접수, 교환문의
버튼이 떠있을거에요.
저는 이중에서 다른 제품을
반품 한다는걸 잘못 눌렀던것!!

저도 모르게 반품을 누르고
반품 사유를 클릭하고
사유를 누른다음
반품을 요청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결국 제가 반품을
누르게되서
반품 진행으로 되었습니다




원래는 위에있는
어거스트 플랜 바지를
반품한다는것을
밑에 복플레이스 바지를 반품을
누르고 만것입니다 ㅠㅠ
요즘 눈이 어두운것인지 ㅠㅠ
하필 또 제품이 정말 빨리 왔어요.
에이블리 배송 제품이 1~2일만에
온거같아요

일단 이렇게 되고나서
에이블리 앱에는 어딜봐도
반품을 철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네이버에도 에이블리 반품 철회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모르니까 저는
1% 가능성을 믿고
복플레이스에 문의를 남겼습니다.
너무 늦은시간이라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전화도 안되고
복플레이스 전화도 안되서

일단 에이블리 내에 있는 

메시지 문의를 남겼습니다.

반품신청을 했는데
다른 제품 반품한다는것을..
잘못했다능..

그다음날 받은 답변!!
정말 잠이 안왔는데요..
바로 판매측에서 반품 철회를!!!!
해주셨습니다.

사실 바지가 굉장히 마음에 쏙
들었거든요..
스판끼도 좋았고, 안에
기모가 제대로 들어가있어서
착용감도 굉장히 편했거든요.


아침에 주문내역을 다시보니
배송완료로 바뀌어있더라구요.
업체측에서 바꿔주지 않는이상
소비자가 다시 바꾸는건
힘들것 같아요.

너무 너무 다행이죠 ㅠㅠ
네이버에 보니
에이블리에서 사놓구
반품 철회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 판매측에
한번 문의를 남겨보세요!


에이블리 반품철회 방법
1. 판매측에 문의남기기
2.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전화
*늦은 시간일 경우 에이블리내에 있는
판매측에 메시지 남기기.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