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의 스토리/잡다구리

여수카페추천 모이핀. (Feat. NIKON DSLR D850)

쭈우의 일상로그 2022. 5. 11. 21:54
반응형

여수 카페 추천 모이핀

 

여수 카페 추천 

모이핀

카페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모이핀

입니다.

 

NIKON D850 f10 1/800 iso 100

대한민국에 있으면서

핀란드에 있는 것 같은 느낌.

모이핀 입니다.

 

사진 더 보시죠.

설명 필요 없습니다.

사진이 다 해줍니다.

 

가을아침. 햇빛이 바다와 만나 절묘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밝고, 시원하고, 푸르고, 좋습니다. with NIKON D850

 

와...이른 아침

한적하고

시원한 바람을

맞이했습니다.

 

 

 

아무도 없는 가을 아침의 카페란...감동과 희열. 그리고 여유입니다.

 

차 한대 서 있는거 보이실겁니다.

아무도 없는 카페에 먼저 와서

가장 먼저 느껴보는 가을아침이란

너무 좋았어요.

 

햇살보세요 정말 눈부시지만 계속 보게 됩니다. 따뜻-

 

보시는 사진들은 모두

니콘의 DSLR

D850

으로 찍었습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직접 가보셔서 맛보시길. 그냥 맛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붕 뜹니다.

분위기와 함께.

바다 바람과 함께.

바다 햇살과 함께.

 

1/2000 iso 100 f6.3

탁 트인 느낌.

가슴이 시원해지면서

뻥 뚫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말문 막혀요.

여수 가시면 맛집 이전에

여기 먼저 가시고

또 가시고

계속 가세요.

 

2년 가까이 지난 시점

아직도 생각나는 카페

모이핀 입니다.

 

다른 맛집이나 카페는 기억도 안나요.

 

참고로 광고 받은거 아니고

제 돈 쓰고 제 스스로

맘대로 추천하고 광고하는 겁니다.

 

1/640 iso 100 f10

 

어떠세요?

가고싶으시죠?

 

사진 퀄리티도 너무 좋습니다.

 

여수 1박2일 코스로 딱이에요

 

오션뷰로도 좋구요

 

장소가 뒷받침 해주기 때문이에요.

 

1/250 iso 100 f10

 

인생샷 다들 건지십니다.

 

여기 갔다온 사람들은

여기서 찍어온 사진이라는거 다 압니다.

 

그 느낌 그 마음은 다들 비슷하게

담아오나봐요 ㅋㅋㅋ

 

추천합니다!

 

모이핀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매일 09:30-21:00

 

대중교통이 아닌

자차로 가셔야 합니다.

 

가시는 도중 드라이브 하는 맛도 있고

여수 돌산의 느낌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여수 여행 코스 추천으로 딱입니다.

드라이브로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