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이야기

[카메라리뷰] 소니 a7r2와 짧게 함께했던 시간들. 서촌 나들이

쭈우의 일상로그 2022. 7. 5. 2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잠시 사용했었던

소니의 카메라

a7r2를 소개하면서

사진들을 보여드리려

해요.

 

제사진입니다. 55mm 단렌즈와 함께.

 

이 사진을 찍을 때가

10월의 마지막을 바라보던

때 였어요.

 

선선하지만

조금씩 추워질 그 때 쯤.

노란색 단풍이 정말 예뻤어요.

 

돌담에서 찍었어요.

 

2021년 가을

이때는 마스크를 계속 쓰고 다닐 때였어서

사진을 찍을때만 잠시

마스크를 벗고

사람들이 오거나 길을 갈 때는

다시금 마스크를

썼었죠.

 

소니(SONY) a7r2.

resolution 라인입니다.

resolution은 해상도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소니 카메라 중 해상도에 많이 신경 쓴

모델입니다.

 

압도적으로 우수한 해상력의 이미지를 

얻울 수 있어요.

 

2015년 7월에 출시.

시기는 조금 지났습니다만

2022년 현재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유효화소 약

4,240만!!

 

화소는 사각형의 점으로,

디지털 화상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단위입니다.

 

화소가 많으면

사진의 해상력이 더 올라가고

선명한 느낌을 줍니다.

 

무게는 625g!!

 

저한테 초점이 안맞고 뒤에 맞았지만 그래도 잘 나오지 않았나요?

 

제 눈으로 직접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시원하고 깨끗하고

선명한 느낌을 주어서

참 좋았어요 ㅋㅋㅋ

 

선명한 느낌 아닌가요? 노란 단풍찍기를 참 잘했어요.

 

너무 만족하면서

사진을 찍으며

사진 찍히며

서촌을 돌아다녔어요.

 

거대한 단풍나무 옆에서.

 

중고로 구매해서

잠시.

아주 잠시 사용했었던 카메라였지만

다시 사고 싶어요.

 

돈만 많다면!!

 

나름 사람들 지나가기까지 기다렸다가 찍었어요. 좋은자리는 경쟁이 있었습니다.

 

이때가 밖에서 

사진찍기에 너무 좋았었던 기억이 있어요.

 

선선하니.

 

지금까지 사진들 어떻게 보셨나요?

시원하고

깔끔해보이지 않나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7r2

 

지금 구매해도 좋은 카메라입니다.

 

이상 오늘의 카메라 리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